BlogHide Reblurtsdodoim in # steem • 15 hours ago • 1 min read친구들과 점심숯불위에서 지글지글 익어 간다 호수 한바퀴를 돌고나니2시간 걸렸다 배도 출출하고 맛있는 소고기를 먹는 날 인생 뭐 있어 하면 맛난것을 먹자며 친구들은 하나 같이 모임 돈을 쓰자며 한 목소리를 한다. 함께 먹으니 맛나고 옛이야기 나누며 먹는 그맛 오늘 점심 최고 예요.dodoim in # steem • 17 hours ago • 1 min read공주의 밤꽃하얀 눈꽃처럼 산자락을 덮은 밤꽃 초여름 바람에 흔들리는 밤꽃의 은은한 물결 진한 향기로 가득 채우는꽃 수천개의 작은 꽃들이 모여 만든 하얀 구름같은 밤꽃dodoim in # steem • 2 days ago • 1 min read옥수수저 옥수수 먹을수 있을까? 돌밭에 심어 놓은 옥수수 거름을 주었더니 조금씩 커 간다 언제나 클까 파트너 님들 간식 거리는 나와야 되는데...dodoim in # steem • 7 days ago • 1 min read돼지고기야채들이 탐스러워 침이 넘어 갑니다 마트에 들려 돼지고기를 샀습니다 생각만 해도 맛있는 삽겹살을 사와 하나하나 물을 틀어 놓고 야채를 씻었습니다. 후라이 판에 올려 놓고 노오랗게 구어 냅니다. 상추에 싸서 입속으로 들어가는 순간 입속에서는 춤을 춥니다 맛있다고 잘 넘어 갑니다 둘이 먹다가 하나가 죽어도 모를 그맛 한국 사람들은 다…dodoim in # steem • 8 days ago • 1 min read이런 사람이 크게 성공해야 한다.감동적이다. 이런 젊은이가 자랑스럽다. 대한민국의 미래가 바로 이런 젊은이다.dodoim in # steem • 9 days ago • 1 min read아름다운 해변 거닐던 두 사람…순식간에 휩쓸렸다어쩌다 그만 이 해변을 거닐던 사람이 사진을 찍다 그만 파도에 휩쓸렸다고 한다. 한 명은 사망하고 한 명은 저 체온증으로 치료 중이라는데 안타깝다. 위험하지 않은 곳이 없다. 늘 조심하는 게 최고다. 아름다운 해변 거닐던 두 사람…순식간에 휩쓸렸다dodoim in # steem • 10 days ago • 1 min read좋겠다.톡톡, 반가운 빗방울에 목마르던 옥수수가 방긋하며 좋아하겠다. 시원한 빗속에서 작물들이 덩실덩실 춤을 추겠네 좋겠다, 비가 와서 내 일 아침에 일찍 인사 나누자dodoim in # steem • 11 days ago • 1 min read무더위길가에는 노란꽃 무리들이 무더위에도 살랑살랑 땡볕에서 더위를 참는다dodoim in # steem • 12 days ago • 1 min read주름선인장주름도 잘 생겼네 울퉁불통 선인장 참 멋지군아 ~~~~dodoim in # steem • 13 days ago • 1 min read화분몇달째 헤모힘을 먹으면서 건강을 뽐내며 센타를 지키고 있습니다. 창가에 앉아 계절의 색이 푸르게 푸르게 변하는 모습이 아름다움을 보며 쑥쑥 커갑니다 선물로 받은 화분 강의장을 빛내 줍니다dodoim in # steem • 14 days ago • 1 min read소원한자한자 적어서 소원을 빕니다 건강하게 해주십시요 부자 되게 해주세요 돈부자 되게 해주세요 공부 잘 하게 해주세요 모두 잘 되게 해 주십시요 많은 사람들의 소원 이루어 지길...dodoim in # steem • 15 days ago • 1 min read너에게지나는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아서 일까? 부처님 말씀을 많이듣고 득도 해서일까? 바람소리와 파도소리들으며 자장가 소리를 들으며 잠꾸러기가 되서일까? 곱게도 자라난 너 사랑스럽구나 꽃일까 잎일까 ...dodoim in # steem • 16 days ago • 1 min read점심은 꿀맛건강한 밥상 밭에서 나오는 채소들 모아서 비빔밥 먹는날 쓱쓱 비벼 들기름 향기에 코 박고 먹는다 여러 사람들의 솜씨를 모아모아 먹는 재미 비빔밥이 꿀맛이다dodoim in # steem • 17 days ago • 1 min read스팀잔잔한 바닷가 서해안 글에서 만났던 스테미언을 직접 만나니 반갑고 또 반가웠습니다. 먹는 것이 정이라고 굴밥 한 그릇 뚝딱 맛나게 먹고 회포를 풀었습니다. 넉넉하신분 만나니 마음도 푸근하고 언젠가 많이 만난 분 같고 친근감에 감사 했습니다. 인생이 별건가 만나면 반갑고 헤어지면 보고 싶은 그런 사람이 되어가면 좋겠다고 생각해…dodoim in # steem • 19 days ago • 1 min read밍크선인장부드러운 털 처럼 보이는 가시와 독특한 모양 때문에 사랑 받는 다육 식물이다 이름처럼 밍크털 같은 촉감의 흰 가시가 특징이며 햇볕을 좋아하고 물은 적게 필요하다.dodoim in # steem • 19 days ago • 1 min read멋진짜 멋은 비싼 옷보다 따뜻한 눈빛이 있고 큰소리보다 깊은 생각에 있으며 나이를 잊은 외모보다 나이를 품은 여유에 있습니다dodoim in # steem • 20 days ago • 1 min read카에서즐겁게 분위기 있는곳에서 차 한잔dodoim in # steem • 21 days ago • 1 min read덥다땀이 흐른다 아버님 제사 날 날씨가 맑다. 구름도 두둥실 떠가고 하늘은 눈부시게 파랗다 아버님은 하늘나라 가셔서 어머니랑 행복 하신가 보다 두분 행복하세요dodoim in # steem • 22 days ago • 1 min read시원하게...여름이 온것 같다 땀이 흐른다 시원하게 흐른다. 주말이라 그런지 차가 많이 막힌다 놀러 가는 차들이 많다. 좋은 세상 즐거운 세상이다dodoim in # steem • 23 days ago • 1 min read비비가 많이 내렸다 어제는 하루종일 비를 맞고 옥수수를 심었다 한폭한폭 심는것이 시간도 많이 걸리고 힘이 들었다. 나이를 먹었나 힘들다는 소리를 한다 앉을때도 아이구 일어설때도 아이구 소리가 절로 난다 그 비명소리는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