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 Contact] #2 Ra는 누구인가?

in ra •  last month 

이전글 - [Ra Contact] #1 누구도 하지 않은 것을 해보려 한다

image.png


지금부터 쓰는 글은 1980년대에 공개된 Ra Materials (최신판인 Ra Contact)의 내용을 내가 주관적으로 해석한 것이다. 영성에 관심없는 분들은 그냥 소설이라 생각하시고 보시면 된다. 영성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Ra의 심오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여러 과학 자료, 영성책 들 중에서 Ra처럼 세상이 돌아가는 원리를 체계적으로 설명한 것을 보지 못했다. 이에 버금가는 것이 하나 있다. 그것은 바로 이차크 벤토프(앞으로 벤으로 부른다)의 우주심과 정신물리학 (그리고 우주의식의 창조놀이)다. Ra는 진화된 외계인이라 심오한 지식을 갖고 있다는 것을 그럭저럭 넘길 수 있지만, 벤은 어떻게 Ra의 지식과 비슷한 우주 모델을 만들어 냈는지 상당히 궁금하다. (벤은 자신의 얘기가 터무니 없다고 느끼는 사람들에게 벤 만큼 명상하고 오라고 얘기한다!)

Ra는 누구인가?

한마디로 Ra는 금성에서 진화한 사회 집단 지성체(Social Memory Complex)다.

우리 우주는 7차원(Ra는 차원이라는 말대신 덴시티, density를 사용한다)으로 8차원이 다시 1차원이 되는 Octave 구조다. 음악의 음계를 포함하여 우리 주변의 많은 것들이 이와 같은 octave 구조를 가진다.

Ra는 우리 지구인처럼 덴시티 3을 거쳐 현재는 덴티시 6의 존재다. 위에서 언급한 complex라는 단어에서 알듯이 Ra은 하나의 존재가 아니라 복합 지성이다. 덴시티가 올라갈수록 우리는 다른 존재들과 복합체를 구성하게 된다. 즉, 생각을 공유하고, 지식을 공유한다. 덴시티 6에서는 남을 속이는 것을 원칙적으로 불가능하다.

복합 지성체의 개념을 벤이 쉽게 그림으로 그린 것이 아래이다.

그림의 아랫부분의 점들의 덴시티3의 우리들 하나 하나의 존재들이다. 덴시티를 올라갈수록 각각의 존재들은 주변의 존재들과 공유하는 부분이 점점 넓어진다. 덴시티를 더욱 더 높아지면 말 그대로 모든 존재는 하나가 된다. Ra는 우리와 비교도 할 수 없는 집단 지성체다.

Ra의 진화

금성이 덴시티3일 때, 총 3천 8백 오십만명이 있었다. 그 중 6백 오십만명이 덴시티4로 추수되었다. 추수라는 개념은 추후에 설명한다. 나머지는 덴시티3를 반복하고 있다.

Ra집단은 극히 동정심으로 넘쳐 났고, 이걸 바탕으로 덴시티4의 진화를 가속시켰다. 그러나 이 지나친 동정심으로 인해 균형이 틀어져서, 덴시티5에서 균형을 맞추기 위해 오랜 시간이 걸렸다.

현재 집단의 조화도가 높아 덴시티6의 진화를 가속화하고 있다. 이런 조화 때문에 이집트인들과의 접촉 했을 때 순진하게 생각하고 이집트인들도 조화롭게 진화할 수 있을 것이라 판단했다.

Ra는 덴시티3에서도 머니 시스템을 만들지 않았다. 금성은 지구와 비교하면 보다 철학적 행성이었다. 그들은 관계의 조화로운 밸런스를 맞추는데 초점을 뒀다. Ra는 Sexual Energy Transfer, Meta-Physics 등을 연구했다.

Ra는 덴시티3일때 타로 카드 만들었다. 애초의 카드는 22개의 이미지가 있었다. Architypical Mind를 공부하기 위해 만들었다. 이걸 이집트인들에게 알려줬는데, 이집트인들은 이것을 점치는데 사용했다. 그림도 마음대로 변경하고 왜곡시켰다.

Ra는 Law of One (하나의 법칙)을 전파시키기 위해 지구인과 컨택을 하게 됐다. Ra 본인은 humble messenger라고 소개한다. Ra는 우주의 컨페더레이션(Confederation) 멤버다. 컨페더레이션은 Law of One을 추종하는 우주 집단으로 모든 것의 화합을 추구한다.

Ra의 이집트 컨택트

Ra는 B.C. 9000년경 이집트 방문했다. 그러나 Ra는 곧 신격화되었고, 소수 엘리티들만 Ra의 지식을 소유하고, 다른 사람들을 지배했다.

Ra가 이집트에 피라미드 건설했다. 피라미드 건설 목적은 Mind/Body/Spirit의 치유였다. 그런데 엘리트들이 자신의 권력을 유지하는 목적으로 사용했다. 그 당시 Ra는 정보를 직접 전달하면 이집트인들이 이해할 거라 생각했으나 이것은 큰 판단 착오였다. 이것이 위에서 언급한 Ra의 순진함이다.

Ra는 이 때의 실수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있으며, 만회하려고 하고 있다. 실수로 인해 발생한 왜곡(distortion)을 없애는 것이 목적이다.

Ra Contact

Ra Contact는 Ra가 질문자의 질문에 대답하는 방식. 이유는 Ra가 우리를 이해하지 못해 어떤 질문을 해야 하는지 가이드해줄 수 없기 때문이다. 이건 이집트 사례 때문에 그런 거 같다. 그때는 직접적 정보 전달을 했지만, 우리가 그것을 왜곡하고 잘못 사용했었다. 그래서 Ra는 우리가 정보를 받았을 때 어떻게 할지 모르기 때문에, 물어보는 것만 대답해 주는 방식으로 1980년대에 컨택트가 진행됐다.

질문자가 물어보는 것은 무엇이든 답을 해줬다. 그런다 질문자의 자유의지(free will)을 침범하는 것들 (미래에 벌어진 것들을 알게 됨으로서 질문자가 의지를 변경할 수 있는 것들)은 철저하게 답을 주지 않았다.

Ra 통신

Ra가 통신하는 방법은 Narrow band(저대역폭)다. 대역폭이 작기 때문에 노이즈에 민감하다. 이것은 흔히 아는 채널링과 다르다. Ra는 채널러는 표현을 사용하지 않고, 도구 (instrument)라는 단어를 사용한다. 채널링에 참여하는 지구인(인스트루먼트)을 통해서 Ra의 정보를 전달하는 방식이다. 이 때, 인스트루먼트는 육체를 벗어나 있게 되어, Ra가 전달한 정보에 대한 기억이 전혀 없다.

덴시티6과 덴시티3 사이의 통신은 데이터가 소실되고, 왜곡이 극심하다. 그리고 덴시티6의 대한 정보는 덴시티3에서 왜곡될 수 밖에 없다. 왜냐하면 덴시티3의 지식수준으로 덴시티6의 지식을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이다.

Ra통신은 오라로 들어오는 진동처럼 느껴진다. 노이즈에 매우 민감하여 전선이 지나간다거나 하면 통신 잡음 발생한다.

통신할 때 물의 역할이 있다. 물의 에너지를 채우는 방법은 손을 물이 담긴 유리잔 위에 올리고, 사랑의 힘이 물로 들어가는 것을 심상화한다. 이 진동수로 물의 에너지가 채워진다. (charging)

통신 중에 어떤 경우라도 매개체는 (미디엄, 인스트루먼트)는 터치되면 안된다.

Ra 통신할 대 세팅. 도구

도구들은 북쪽에서 북동쪽에서 20도 방향으로 배치한다. 이런 배치에서 인스트루먼트는 편안함을 느낀다. 인스트루먼트의 머리는 virgin chalice of water로 놓는다.

실제 Ra 통신 전의 도구 배치 사진이 있다.
image.png

가운데에 성격책을 놓는데, 인스트루먼트와 밀접하게 정렬되어야 한다. 이 때 성경은 인스트루먼트가 가장 자주 만지는 것을 선택한다. 성경 다른 편에 향을 피운다. virgin censer.

향은 인스트루먼트의 육체의 예너자이저 역할을 하고 휴머니티를 두드러지게 함. 따라서 연기가 항상 동일한 각도로 인스트루먼트로들어가도록 해야 한다.

성경은 Gospel of John을 펼쳐 놓고, 성경 뒤에 하얀 캔들을 둔다.

인스트루먼트는 흰색 로브(robe)를 입으면 힘이 강화된다. 눈은 감고. 몸은 담요로 덮는다.

옷도 중요한데, 통신할 때 7번째 에너지 센터인 크라운 차크라를 통해서 이루어진다. 이 때 6, 5,..1 에너지 센터는 필터링 되어 통신한다. 이 때 첫번째 에너지 센터는 에너지가 빠짐. 그래서 인스트루먼트는 발을 따뜻하게 하는 옷, 두꺼운 담요가 필요하다.

Ra통신에 조력자들은 완전한 의식을 가져야 통신이 잘 된다. 조력자는 그들의 에너지가 통신질을 올리는데 도움된다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Ra가 이집트 도움 준 내용

Ra의 서비스 방법은 채널링이다. 꿈을 통한 채널링과 비전을 통한 채널링이다. Ra는 Law of One을 추구하는 사람들과 컨택했다.

Ra 방문 전에 이집트에서는 호루스 등 여러 신을 숭배하는 문화가 있었고, 종교적 왜곡이 있었다. 이를 도와와주기 위해 관찰하기 시작하고 방문하게 됐다.

그러다가 이집트를 떠났는데, 아무런 액션도 취하지 않고 떠났다. 그 당시 이집트인들은 종교적 믿음에 자기 모순적이었다. 당시 Ra는 크리스탈 파워기반 종 모양 크래프트를 타고 나타났었다.

1차 방문 이후로 2차 방문도 했는데, 이 때 Council of Saturn의 허가를 받고 Wanderer를 보내서 서비스를 시도했다. 이 때 환생을 거치지 않고 (inner plane)으로 육화하여 Law of One을 가르쳤다.

Ra는 이집트외에도 남아메리카도 방문했었다. 남아메리카도 당시 태양을 숭배했었다. 이집트 방문과 달리 빛의 존재들이 직접 방문했다. 사람들에게 가르치자 이들은 지하 도시, 비밀 도시들을 지었다. 피라미드 구조도 지었다.

Ra가 피라미드를 지은 당시 피라미드는 명상, 치유의 공간 목적으로 지어졌다. 나중에 치유가 아니라 사람 희생(제물)로 변질되었다.

남아메리카도 첫번째 방문이후 왜곡이 발생하여 2차 방문했다. 1차 방문, 2차 방문 모두 기록되어 있다.

Ra의 진화

덴시티3의 존재들은 positive, negative 양쪽 중 하나를 선택해서 극성(polarization)을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진화한다. 덴시티가 높아져 덴시티5에 이르면 극성이 하나가 된다. 그래서 어떤 권력을 추구하지도 않음. Ra는 지혜(덴시티5)와 동정심(덴시티4)의 밸런스를 추구하고 있다.

Ra의 덴시티7로 진화하는 데까지(추수까지) 남은 기간은 2백5십만년이다. Ra의 덴시티 주기는 75백만년 (2백 5십만 x 3, 3개의 major cycle이 master cycle을 이룬다)이다.


지금까지 Ra가 어떤 존재인지, 어디서 어떻게 진화했는지 알아보고, 지구인들과 컨택한 역사를 간략히 알아봤다. 컨페더레인션, 추수, 극성 등 이해할 수 없는 단어들이 몇 개 등장했지만, 차차 그 개념들을 설명할 것이고 이해가 될 것이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BLURT!
Sort Order:  

Congratulations, your post has been curated by @dsc-r2cornell. Also, find us on Discord

Manually curated by @abiga554

logo3 Discord.png

Felicitaciones, su publication ha sido votado por @dsc-r2cornell. También, encuéntranos en Discord